쎄트렉아이 주주있어? https://theqoo.net/stock/425871960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98 진짜 얘만 보면 넘 슬픔손절하기엔 정말 기업에는 문제가 없다생각하는데.....하....🚬🚬20층에서 팔껄.....평단17층인데 20층 돌파 기다렸더니 태초마을가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