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미장 크롱, 샌디가 중요하다고
담주 우리 시장에 직빵으로 영향주는 종목인데
애플발 메모리 공급부족 이슈를 어느정도 버티느냐가 최대 관건
특히 크롱이가 오늘 삼하처럼 빠지면 큰일이고
-3% 이내로 마무리하면 그나마 쏘쏘
양전하면 애플 이슈는 애플 너한테만 해당
우린 돈 잘버는데 알빠임
참고로 현재 크롱이 -2%
오늘 미장 크롱, 샌디가 중요하다고
담주 우리 시장에 직빵으로 영향주는 종목인데
애플발 메모리 공급부족 이슈를 어느정도 버티느냐가 최대 관건
특히 크롱이가 오늘 삼하처럼 빠지면 큰일이고
-3% 이내로 마무리하면 그나마 쏘쏘
양전하면 애플 이슈는 애플 너한테만 해당
우린 돈 잘버는데 알빠임
참고로 현재 크롱이 -2%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