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내 평단은 이제 장투 할 평단이 아닌거같음 https://theqoo.net/stock/425870800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67 ㅋㅋㅋㅋ 걍 사팔이나 해야겠어여태 수익 뭐 쥐어보지도 못하고걍 떨어지면 바들바들 떨면서 팔지말지 고민만하고젤싸게팔고 다시들어가서 물리고 ㅋㅋㅋ 탈출하고뭔 ㅋㅋㅋ 개짓거리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