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잡스 후광으로 여지껏 먹고사는 기업이라는 평가인가 ? https://theqoo.net/stock/425869171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86 팀쿡은 뭔가 관리는 잘했는데 혁신은 부족한 느낌이라던데 잡스 때가 언제인데 싶기도 하고 ... 근데 잡스가 워낙 대단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