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실 하도 난리여서 진짜 포모때문에 시작했단말야
근데 한달하고나니까 약간 질림ㅋㅋㅋㅋㅋㅋ
하닉 300찍은거 보고 저건 내가 먹을 깜량이 못된다 이런생각만 들고있어
포모가 없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