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주 포함이면 안 넘었다고 하긴 하는데 그게 중요한 게 아니라 보통주 기준으로 하닉이 위로 올라가 있으니까 아직 정신 차리고 있는 사람들이 어 이게 뭐지...? 진짜 이상함을 감지한 거 같은 느낌
잡담 분위기 바뀐 게 하닉이 삼전 시총 넘었다고 속보 나던 그날 같음
763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선주 포함이면 안 넘었다고 하긴 하는데 그게 중요한 게 아니라 보통주 기준으로 하닉이 위로 올라가 있으니까 아직 정신 차리고 있는 사람들이 어 이게 뭐지...? 진짜 이상함을 감지한 거 같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