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가 될지 몰라서그런거지..
돌아오긴함
외기는 투자해야할거아냐 어쨋든ㅋㅋ
개미는 또 유혹에 넘어온다
돌아오긴함
외기는 투자해야할거아냐 어쨋든ㅋㅋ
개미는 또 유혹에 넘어온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5 | 06.25 | 32,09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1,89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0,392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 06.02 | 15,91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88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 05.15 | 16,09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3,53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87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51,723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31507 | 잡담 | 지금 기준으로보면 담주 삼닉 ㄱㅊ아보여?? | 00:28 | 2 |
| 831506 | 잡담 | 나스닥오르는데 필반도 양전하지 않을까? | 00:28 | 7 |
| 831505 | 잡담 | 내 알파벳 평단 진짜 신기하지않아???? 3 | 00:26 | 110 |
| 831504 | 잡담 | 연저펀으로 타이거 슨피500 모으고있는데 1 | 00:26 | 67 |
| 831503 | 잡담 | 우주 탈출했으니 이제 얌전히 속쓰나 모아야지 1 | 00:25 | 35 |
| 831502 | 잡담 | 샌레 진입해봄 1 | 00:25 | 93 |
| 831501 | 잡담 | 신레 본방 초에 들어갓는데 | 00:25 | 32 |
| 831500 | 잡담 | 샌레 35너무 노양심? 1 | 00:25 | 101 |
| 831499 | 잡담 | 애플 주주들 있니 계속 가져갈거야? | 00:24 | 27 |
| 831498 | 잡담 | 아무래도 오늘의 크롱이 평균선이 내 평단같다 | 00:24 | 74 |
| 831497 | 잡담 | 미장 다우 지수 신고가 2 | 00:23 | 134 |
| 831496 | 잡담 | 아 샌레 잘못 들어간 거 같아.... 심란해 1 | 00:23 | 136 |
| 831495 | 잡담 | 단타로 하루 만원만 버는 거 힘들어?? 5 | 00:23 | 114 |
| 831494 | 잡담 | 미장 엇박 레전드라 지쳐 개별주 매매 자제해야겠다ㅠ | 00:21 | 38 |
| 831493 | 잡담 | 속슬 차트분석 1 | 00:20 | 198 |
| 831492 | 잡담 | 오늘은 빅테크들이 잘가네 5 | 00:20 | 318 |
| 831491 | 잡담 | 마소 적당히 손절하고 털었다 | 00:20 | 36 |
| 831490 | 잡담 | 삼하닉 언제까지 들고갈거야? 9 | 00:19 | 281 |
| 831489 | 잡담 | 대박이다 나 어제 테슬라 손절 크게 하고 샌레 속슬 들어갔는데 ^^;; | 00:18 | 184 |
| 831488 | 잡담 | 마크롱 오늘 말아올리겠다 8 | 00:18 | 3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