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도 말이 안 되는 폭으로 오른 적 많지만 근래에는 삼전 눌리기라도 하지 이것도 하닉이 수급 빨아가서 그런 거 같긴 한데 무슨 시총 1, 2위가 자꾸 바뀌고 (우선주 포함이니 아니라고 하긴 하지만) 순위 바뀔 때마다 또 폭락하고 장이 정상이 아님
잡담 하닉 변동성이 너무 말이 안 돼
56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삼전도 말이 안 되는 폭으로 오른 적 많지만 근래에는 삼전 눌리기라도 하지 이것도 하닉이 수급 빨아가서 그런 거 같긴 한데 무슨 시총 1, 2위가 자꾸 바뀌고 (우선주 포함이니 아니라고 하긴 하지만) 순위 바뀔 때마다 또 폭락하고 장이 정상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