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에서도 구할 수 있는 거의 똑같은 품질 케이블 몇배씩 받아 처먹으면서 크롱이 실발 기가 막히게 나왔다니
무명의 더쿠
|
20:59 |
조회 수 178
그거에 맞춰 초치듯이 반도체 가격이 어쩌구 하면서 지들 가격 올리는 거 정당화 하고 자빠진 애플 역겨워 죽겠음
본질적으로야 뭔 이유를 만들어서든 잘 익은 반도체 이제 발라먹겠다는 월가 놈들 이유 갖다 붙이기겠지만
그냥 그거 제하고서라도 애플 저 새끼들은 항상 역겨움
지들이 항상 갑이어야 하고 시대가 바뀌어 슈퍼을들이 등장하니 그거 고까워서 뒤지는 거 팍팍 느껴짐
왜? 노쇼 때려서 반도체 업체들 도산 일보 직전까지 몰고 가서 후려쳐서 긁어모았던 재고 다 떨어져 가나 보지?
하여지간 하나부터 열까지 재수없는 것들이야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