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은 6월시작부터 매일매일 켜고 있...
지역은 서울인데 난 오늘도 땀 흘렸거든 ㅋㅋㅋㅋㅋㅋ
근데 인터넷보니 땀도 안나고 좋다고 너무 다른 세상 이야기같고ㅠㅠㅋㅋㅋㅋㅋ
지금도 에어컨 틀어놓고 더쿠중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안더운거니 덬들아
(물론 그동안 여름보단 확실히 덜 덥긴함 근데..그래도 더워🥲)
우리집은 6월시작부터 매일매일 켜고 있...
지역은 서울인데 난 오늘도 땀 흘렸거든 ㅋㅋㅋㅋㅋㅋ
근데 인터넷보니 땀도 안나고 좋다고 너무 다른 세상 이야기같고ㅠㅠㅋㅋㅋㅋㅋ
지금도 에어컨 틀어놓고 더쿠중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안더운거니 덬들아
(물론 그동안 여름보단 확실히 덜 덥긴함 근데..그래도 더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