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단 좀 낮게 샌레 갖고잇긴 한데 대체 언제팔지 모르겟어,,,미장은 국장보다 확실히 순환매는 있는거 같고막 하닉처럼 버블이다 아니다 이런 상황까진 아닌거 같은데 덬들은 어케 생각하는지 궁금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