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주웠던 지수들 전부 파란색임 ㅠㅠ하란대로 생각없이 할려고 멍충하게 물어본거 아니구지나가다 본 더쿠들 있으면 나라면 이렇게 하겠다~ 가어느쪽일지 궁금해서 물어봤오절거운 금요일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