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땐 바이오주가 너무 광기라 손 안대고 다른 섹터만 했었거든
그래도 큰돈 아니지만 꾸준히 4%~5%정도 수익 보고 존버하면 결국은 올라왔었거든
근데 지금은 너무 가파르게 올라서 다른섹터에 손대는게 너무 무서움ㅠ
조금만 천천히 갔으면 좋겠어
그땐 바이오주가 너무 광기라 손 안대고 다른 섹터만 했었거든
그래도 큰돈 아니지만 꾸준히 4%~5%정도 수익 보고 존버하면 결국은 올라왔었거든
근데 지금은 너무 가파르게 올라서 다른섹터에 손대는게 너무 무서움ㅠ
조금만 천천히 갔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