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내 국장 투자 섹터가 전력, 금융, 바이오인데 미장은 순환매돌아서 신고가 나옴 국장은 전고에서 40퍼 넘게 빠지고 ㅈ망 중
잡담 정털려서 미장으로 가는 이유
1,193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내 국장 투자 섹터가 전력, 금융, 바이오인데 미장은 순환매돌아서 신고가 나옴 국장은 전고에서 40퍼 넘게 빠지고 ㅈ망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