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한 지 꽤 됐는데 이렇게 힘든 장 첨이야
원래 급등주 꺼리고 실적 좋으면서 뉴스랑 엮이는 주식 사는 거 좋아하는데..... 삼하 빼면 아무리 실적이 좋고 호재가 있어도 분봉 움직임 정도만 주고 안 가네
올초만 해도 순환매가 있어서 꽤 벌었는데 지금은 그냥 떨어지기만 하는 기형적인 장이라 멘탈 꺠짐
이렇게 되면 진짜 삼하 가지고 짤짤이나 해야지 다른 주식은 못살 것 같음 장이 완전히 망가졌는데 시간이 흘러도 정상화 될 것 같지가 않네
주식 한 지 꽤 됐는데 이렇게 힘든 장 첨이야
원래 급등주 꺼리고 실적 좋으면서 뉴스랑 엮이는 주식 사는 거 좋아하는데..... 삼하 빼면 아무리 실적이 좋고 호재가 있어도 분봉 움직임 정도만 주고 안 가네
올초만 해도 순환매가 있어서 꽤 벌었는데 지금은 그냥 떨어지기만 하는 기형적인 장이라 멘탈 꺠짐
이렇게 되면 진짜 삼하 가지고 짤짤이나 해야지 다른 주식은 못살 것 같음 장이 완전히 망가졌는데 시간이 흘러도 정상화 될 것 같지가 않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