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게 공포야? https://theqoo.net/stock/4258445966 무명의 더쿠 | 19:49 | 조회 수 1139 주린이라 잌피 첨겪음 어쩐지 개무섭더라 ㅇㅇ공포오면 보통 하락장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