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때문에 힘들다가 전쟁 좀 끝나가나 싶으니 걍 장 망가져서 날뛰고 ㅋㅋ 돈 벌자고 하는 건데 피로랑 스트레스도 얻어가는 듯
잡담 올해 이제 절반 지나가는데 장이 피로도가 너무 높음
11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쟁 때문에 힘들다가 전쟁 좀 끝나가나 싶으니 걍 장 망가져서 날뛰고 ㅋㅋ 돈 벌자고 하는 건데 피로랑 스트레스도 얻어가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