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만원먹고 보내줌ㅋㅋ하 진짜 아 너무 스트레스였음 손에낀 가시마냥 볼때마다 걸리적거려서 빨리 없애고 싶었다 잘가라
잡담 제반 물도 너무 일찍타서 쩔수 없이 한달 갇혔다가 드뎌 탈출함
15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ㅋㅋㅋㅋㅋㅋ만원먹고 보내줌ㅋㅋ하 진짜 아 너무 스트레스였음 손에낀 가시마냥 볼때마다 걸리적거려서 빨리 없애고 싶었다 잘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