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평단 낮은사람들은 언제팔거야? 걍 쭉 안고갈거야? https://theqoo.net/stock/425852904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19 평단 22만원인데 300되면 팔라고했는데 낮은사람들 어떻게할건지 궁금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