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금 조금이라도 남아 있으면 삼하 오늘처럼 쏟아 내리는 날 (애매한날 말고 최소 5프로 이상 달에 몇번 있을거야)
삼하나 삼하레버지로 스윙해서 그 수익만큼 마이너스 조금씩 털고 남은 돈으로 다시 삼하 사고 반복해봐
나도 천만원 넘게 마이너스였는데 이방법으로 지금 반정도 덜어냈어
한꺼번에 몇백 넘게 손절하려니까 너무 스트레스라서 이 방법으로 조금씩 손절하고 있어
나도 반등 믿고 기다렸는데 그냥 이렇게 하는게 더 본전찾기 빠를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절대 물타지말고 그 돈으로 삼하 사팔사팔해서 만원이라도 벌어서 한주라도 더 손절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