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전지. 신재생. 핵전. 이미 마30 넘은 것들인데 (산건 3년 전에 샀던것들임. 올 초에 평단 넘겼을때 팔았어야 했는데 욕심 내다 못 팔았음) 8월에 적금 만기되는게 있어서 8월엔 마50까지 갈 것 같아서 그 정도면 물 타도 되려나 싶고 ㅋ
에휴..
2차전지. 신재생. 핵전. 이미 마30 넘은 것들인데 (산건 3년 전에 샀던것들임. 올 초에 평단 넘겼을때 팔았어야 했는데 욕심 내다 못 팔았음) 8월에 적금 만기되는게 있어서 8월엔 마50까지 갈 것 같아서 그 정도면 물 타도 되려나 싶고 ㅋ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