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미친놈 혼자 양전하고 있네 https://theqoo.net/stock/4258405254 무명의 더쿠 | 19:13 | 조회 수 277 반도체들 담구고 혼자 양전을 하려해? 빨간불이던 내 주식들 다 파란불 만들어놓고 샤갈ㅋㅋㅋ 깊은 빡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