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BEST 들어가서 요즘 잘나가는 주식 뭐 있나 봐보고 몇주 사보기도 하고 그랬는데 https://theqoo.net/stock/425840100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90 이제는 삼하님 눈치 살펴가면서 당일산건 당일 팔아야 하는게 너무 스트레스라서 그냥 안사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