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이걸 30150원에 10주 샀다가 물 타고타고 또 타서 745원으로 만들었고 총 476주를 샀는데 그러고도 70만원 넘게 손해 보고 팔았음 근데 지금 116원이더라 개챱츄 개챱츄는 바로 손절 해야함 물타는거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 ㅅㅂ 소리밖에 안나오네
- 19:20
- 조회 18
- 잡담
-
- 근데 반등기다려서 손절하는건 좋은데 반등이 올지도 생각해봐야
- 19:20
- 조회 34
- 잡담
-
- 외국주식 하려면 무슨절차 더 복잡한가싶어서 국내주식만 하는중인데 외국주식 할만해?
- 19:19
- 조회 33
- 잡담
-
- 엇박이 진짜 괴로운거임. 저번에 실패해서 저번과 반대로 했는데 또 실패했다는게.
- 19:19
- 조회 29
- 잡담
-
- 델이랑 현차가 제일 스트레스야
- 19:19
- 조회 26
- 잡담
-
- 대건 50퍼 스피어 55퍼 물려있는데ㅎ 7월되면 그래도 조금은 반등하겠지?
- 19:19
- 조회 7
- 잡담
-
- 뭔가 이 쏠림장 끝나면 국장은 박스피 시절보다 더 나빠질 듯
- 19:19
- 조회 62
- 잡담
-
- 근데 미장인 내 계좌는 전쟁때가 더 헬이었긴함
- 19:18
- 조회 25
- 잡담
-
- 손절의 기술중 다같이 하락한 날 하는것도 있어
- 19:18
- 조회 54
- 잡담
-
- 1년전 나한테 한마디 할수 있는 기회 있으면 뭐라하고 싶음?
- 19:18
- 조회 86
- 잡담
-
- 단타칠거면 금요일엔 빼는게 맞는것 같다
- 19:17
- 조회 77
- 잡담
-
- 하닉이 워낙 비싸서 삼전은 턱턱 사게됨
- 19:17
- 조회 119
- 잡담
-
- 걍 내생각인데 다음주부턴 변동성도 좀 줄고 7월엔 장 괜찮아질것 같음
- 19:17
- 조회 163
- 잡담
-
- 현차 사지말고 삼하 를 샀어야했는데
- 19:17
- 조회 41
- 잡담
-
- 마소랑 구글 정리할까 계속 고민중이야
- 19:16
- 조회 61
- 잡담
-
- 무서운게 뭐냐면 손절하고 삼하들어갔다가 또 물리면 어떻게 되는거지? 싶은거
- 19:16
- 조회 121
- 잡담
-
- 크롱이 개쩌는 감동 줬는데 애플때문에 하루밖에 못간게 짜증남
- 19:15
- 조회 161
- 잡담
-
- 오늘 미장 어떨 것 같아
- 19:15
- 조회 155
- 잡담
-
- 하닉 하루에도 살 기회 팔 기회를 골고루 오억번씩 주는거같음
- 19:15
- 조회 90
- 잡담
-
- 다들 애플에 불만이 많네
- 19:14
- 조회 2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