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릴 땐 다같이 내려가지만 올라갈땐 삼하만 올라가니까요 ㅅㅂ... 그리고 난 삼하가 없다 매일같이 저점 갱신하는 내 코스피 종목들 정신 차려라ㅠㅠㅠㅠ
잡담 근데 지금 국장 물려있는 종목 물어보면 삼하빼고 전부 아님?
15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릴 땐 다같이 내려가지만 올라갈땐 삼하만 올라가니까요 ㅅㅂ... 그리고 난 삼하가 없다 매일같이 저점 갱신하는 내 코스피 종목들 정신 차려라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