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 오늘 진짜 많이 주웠거든
삼전 20
쏠탑 300
탑전 100
왜냐면 공포가 아니었어서ㅋㅋㅋㅋㅋ
떨굴 거란 예측도 했고 오를 거란 예측도 한 생태여서 뭐..
진짜 공포는 하닉 185 찍었던 날..
아무 예측도 못하다 진짜로 패닉셀 할 뻔
삼전 20
쏠탑 300
탑전 100
왜냐면 공포가 아니었어서ㅋㅋㅋㅋㅋ
떨굴 거란 예측도 했고 오를 거란 예측도 한 생태여서 뭐..
진짜 공포는 하닉 185 찍었던 날..
아무 예측도 못하다 진짜로 패닉셀 할 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