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연기금 어제는 삼하사더니 오늘은 팔았네ㅋㅋㅋㅋ
141 0
2026.06.26 16:11
141 0
이들의 행보 이해할수가 없다 🤷

네이버도 오늘 조금 삼(100억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83 00:05 4,59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5,7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5,0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00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71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1638 잡담 지금 일어났는데 블룸에너지 왜 저래? 09:31 2
831637 잡담 지금 삼하 폭락하면 전국민 국장 ptsd올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9:31 6
831636 잡담 근데 우리 다들 알잖아 이번 국장은 반도체가 폭락하면 안 되는 장임 6 09:30 77
831635 잡담 성격급해서 떨어지면 바로바로 사서 진짜 떨어졌을때는 예수금없음 ㅋ 3 09:29 45
831634 잡담 종로약국 사장이 입털어서 바이오주 폭락하는게 덜 억울할듯 09:29 30
831633 잡담 주말 너무 심심해 09:29 14
831632 잡담 우량주 위주로 섹터별 포트폴리오 짜고 모은거 삼하닉 말고 다 마이너스 20, 30 이럼 1 09:28 25
831631 잡담 나 코로나시절부터 가지고있던 두산퓨얼셀 4천원만 떨어지면 다시 코시국평단임 ㅋㅋㅋ 09:28 18
831630 잡담 2월에 주방 처음왔는데 09:27 51
831629 잡담 내 계좌엔 처음부터 장투로 들고 들어가려던 애들 없었음 1 09:25 88
831628 잡담 반도체는 지 알아서 하라고 하고 다른 섹터 좀 오르면 좋겠음 2 09:22 110
831627 잡담 솔까 평단 낮은 사람들은 조정 오든말든 타격없지 4 09:22 202
831626 잡담 애매하게 작년부터 장투로 이것저것 포트짜서 모으던 덬들 계좌 괜찮니? 3 09:21 101
831625 잡담 슨피나 나스닥 사라고 해도 당장 눈앞의 이득이 너무 압도적이라 절대 돈 빼서 못 넣음 ㅇㅇ 2 09:20 174
831624 잡담 욕먹겟지만 난 조정 오는거 싫어ㅜ 12 09:19 402
831623 잡담 국장은 그냥 한번 크게 조정주고 빚투 불나방들 다 털었음 좋겠어 4 09:17 159
831622 잡담 엄마가 주식하고싶다는데 어떻게 해야하지 1 09:17 62
831621 잡담 삼하만 갖고있는데 수익실현 하고싶고 근데 삼하에서 빼서 갈곳도 안보이고 2 09:16 177
831620 잡담 나 대건 후성 같이 공구힐때탔는데 후성은 익절하고 대건 -43퍼인가됨 ㅋㅋㅋ 1 09:14 69
831619 잡담 마30퍼라는 덬들은 고점에 사서 물린거지?그럼 고점 전에도 사팔하며 익절한건 있다는거? 12 09:11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