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ㅅ 예금이자 38만원 받았는데 https://theqoo.net/stock/4258204977 무명의 더쿠 | 16:03 | 조회 수 387 주식 수익금보다야 적겠지만아무런 정신적 스트레스 없이생긴 돈이라 편하고 소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