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 반도체 레버랑 삼하 본주 레버 들어가있는데 다 평단 높은 편이라 음전양전 +10퍼 -10퍼 와리가리 오진다
잡담 반도체 몰빵 계좌 존나 하루에도 몇번씩 와리가리 하네
5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미장 반도체 레버랑 삼하 본주 레버 들어가있는데 다 평단 높은 편이라 음전양전 +10퍼 -10퍼 와리가리 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