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중에 어떤걸 장기로 가져가는게 낫다는건 지금 둘다 이정도로 오른순간 걍 의미없는 말 둘다 같이 꺼질가능성이 높음
잡담 삼성이랑 하닉은 결국 같은 섹터로 움직이는거임
383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둘중에 어떤걸 장기로 가져가는게 낫다는건 지금 둘다 이정도로 오른순간 걍 의미없는 말 둘다 같이 꺼질가능성이 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