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비반도체 사업이 반도체 부진을 커버칠수있을 정도면 애초에 5만전자를 안갔지 https://theqoo.net/stock/425860552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86 삼전도 그냥 반도체 꺽이면 주가 빠질건 똑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