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아닌거 앎그치만 저것도 맞긴해 ㅋㅋㅋ조금만 오른다? 싶으면 호재 상관없이 포모온 개미끼리 으쌰으쌰 끌올 하는거임특히 프장 앱장같이 거래량 적어서 좀만 사도 튀는 그런 시간대는조심하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