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것저것 오늘자 수급📢📢📢
398 7
2026.06.26 15:46
398 7



WiCTjt

ogPPnz

oDheOU

FKsVWy

vMHkNE

TEOkuy

hwsJoM

wMOZRu

HKJxvd

Nlwqif

uRlxGU

RGVyCJ

LpSVqS

gDjYun

mwNXRu

jXnoUL

khYlrV

FpSXjq

iDbMNH

qndDBx

HvnSOY

jfkRYj

zrwnjt

HLwNyj

orXFEd

rxvBjW

MpnwZc

AVUlXW

eATKkm

nFFbjZ

Dzrehf

XyUywy

xiRBtJ

CPanuX

irfmXQ

gUeAof

zMLZIu

uhlXUJ

kAzQEn

YHdZKu

IawjFJ

wSrTeP

GhkLvi

ybLaDL

azQSyw

YeJSmD

lmdufQ

cfzguW

zBPXPW

mKvLjb

WNAiSu

whyqIL

vjnklc

QzVwHu

gbDrLg

MHlnBp

LOBOif

NvPetG

HNqXFi

ZjEDZe

rceJwF

titzHk

ImZKgQ

kyfUCV

oCekip

ruAbkh

LUGcYk

GtXmzN

QfZrdH

GATuEX

DexCeX

JdgYmC

IYlHgI


성투하자 덬들아😘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2 06.25 29,11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5,53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5,910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88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41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0900 잡담 하닉 하루에도 살 기회 팔 기회를 골고루 오억번씩 주는거같음 19:15 2
830899 잡담 다들 애플에 불만이 많네 19:14 22
830898 잡담 8월까지 삼하 제외하면 계속 떨어지려나 1 19:14 17
830897 잡담 냅뚜면 오르겟지......어.....주어 대건 1 19:14 19
830896 잡담 걍빨리 다팔고 이제라도 삼하 사 4 19:13 159
830895 잡담 오늘 바빠서 주식 하나도 못봤는데 많이 안좋았어? 다른 커뮤는 어게인 2022 소리까지 나오네?? 1 19:13 58
830894 잡담 삼하 한번도 사팔 안하고 계속 갖고 있는 사람도 있을까 19:13 19
830893 잡담 평단 깔짝거릴때가 제일 고통스러움 19:13 6
830892 잡담 김문수 근데 진짜 2007년인가 사고 파는 방법 몰라서 여태까지 그냥 냅뒀을것같은...막 그렇게생김... 3 19:13 74
830891 잡담 애플 미친놈 혼자 양전하고 있네 1 19:13 35
830890 잡담 솔탑 들고 마이너스인 사람 나뿐인가 19:13 22
830889 잡담 내가 델 왜들어갓을까 2 19:12 34
830888 잡담 카카오 주식 개물려있어서 카카오 노조 파업한다는거 왤케 열받냐 1 19:12 23
830887 잡담 ㅇㅈㅅ 전원주나 김문수나 2 19:12 115
830886 잡담 코루 6월 차트 개못생겼다 2 19:12 43
830885 잡담 어제 손절 + 정리 함 19:12 64
830884 잡담 다른 커뮤도 보니까 다 현타 와서 지금이라도 삼하 타면 손실 복구할 수 있을까요 4 19:12 103
830883 잡담 하긴 삼하빼면 코스피 얼마다에 진짜 엄청 화내던것생각나네 19:11 49
830882 잡담 하닉 고점이긴한게 2 19:10 319
830881 잡담 5월초에 익절 안한거 후회돼 9 19:10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