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3시20분쯤 매도 주문을 했는데 내가 265만원에 매도 걸어놨거든
근데 보니까 267만원에 팔린것 같아서
왜 더줘...?
잡담 주린이 멍청한 질문 해도 될까?
137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방금 3시20분쯤 매도 주문을 했는데 내가 265만원에 매도 걸어놨거든
근데 보니까 267만원에 팔린것 같아서
왜 더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