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개미가 뭐라고 단타를 치나 싶어 https://theqoo.net/stock/4258157496 무명의 더쿠 | 15:19 | 조회 수 372 내가 월간가 그냥 사서 씨뿌리고 수확기다리는거지 단타는 무슨기준인지도 사실 잘모르겠어 내가모르는거뿐 잘하는사람은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