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2/0001364177?sid=101
■코스피 위원회 ‘삼천스닥’ 가능할까
여기에 정부 정책에 대한 기대감이 매수 심리를 자극한 것으로 보인다. 전날 이재명 대통령과 오찬을 가진 더불어민주당 ‘코스피 5000 특별위원회’ 위원들이 코스닥 3000 돌파를 다음 목표로 제안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기대감은 더욱 높아졌다.
코스피 5000 특별위원회는 지난 22일 이재명 대통령과의 청와대 비공개 오찬에서 “다음 목표로 디지털자산을 활용해 코스닥 3000을 달성해야 한다”는 의견을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삼천스닥이라고 해서 그 코스닥 액티브 etf샀는데 ㅅㅂ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