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젠 코스닥 3000?… 정부 정책 신뢰감에 높아지는 기대치
132 3
2026.06.26 14:29
132 3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2/0001364177?sid=101

 

 

■코스피 위원회 ‘삼천스닥’ 가능할까

여기에 정부 정책에 대한 기대감이 매수 심리를 자극한 것으로 보인다. 전날 이재명 대통령과 오찬을 가진 더불어민주당 ‘코스피 5000 특별위원회’ 위원들이 코스닥 3000 돌파를 다음 목표로 제안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기대감은 더욱 높아졌다.

코스피 5000 특별위원회는 지난 22일 이재명 대통령과의 청와대 비공개 오찬에서 “다음 목표로 디지털자산을 활용해 코스닥 3000을 달성해야 한다”는 의견을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삼천스닥이라고 해서 그 코스닥 액티브 etf샀는데 ㅅㅂ아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06.24 33,34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5,910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83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202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0779 잡담 난 그냥 맘편하게 쏠탑 추매 함 15:46 31
830778 잡담 효중이 아까 샀어도 10만원 벌었겠네 15:45 9
830777 잡담 웃긴이야기 손절비용 벌려고 하닉 단타들어갔다가 거기서도물림 1 15:45 22
830776 잡담 주린이인데 프장 앱장 넥장은 코스피만 열리는거야?? 15:45 2
830775 잡담 하닉 월욜에 더 떨굴수도있음? 6 15:45 138
830774 잡담 대출 받아서 돈 생겼어 뭐 살까? -> 대출 갚아 15:45 34
830773 잡담 수술하고 나왔는데.. 먼일이여??? 6 15:45 195
830772 잡담 이거 매도 걸어놓는 거 맞니 (주린이임) 15:45 68
830771 잡담 아니 경제tv 얘기하는거 들어보려고 유튜브 검색했는데 ㅇㅈㄹ임 15:44 112
830770 잡담 개힘들어... 다시는 다이소 안해.. 계좌 나누기도 안할래 1 15:44 73
830769 잡담 삼전아 힘내는김에 36까지 가줘 15:44 33
830768 잡담 왜 동시호가글이 많지 5 15:44 326
830767 잡담 금욜에 주식 처음 사보는데 15:44 38
830766 잡담 목표가 오면 익절을 하는게 맞아? 5 15:44 83
830765 잡담 나는 오늘 2시 반대매매있다고 살거면 2시넘어서 사라던 얘기가 더 쎄해 8 15:44 222
830764 잡담 제반이 개인이 존나 판 거였네....? 3 15:43 134
830763 잡담 난 그냥 월욜에 진입하려고 손 묶었는데 1 15:43 158
830762 잡담 ㅇㅈㅅ 신호걸려서 신호등 보다가 기절(p) 2 15:43 186
830761 잡담 그나마 삼전때문에 마음 편함ㅠㅠ 나는 삼전 비중이 제일 높아서 15:43 43
830760 잡담 반기리밸런싱+7월 실발 있기땜에 15:43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