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탑 이미 대주주인데 물 또타기 존트 부담스럽다 https://theqoo.net/stock/4258073917 무명의 더쿠 | 14:01 | 조회 수 51 아 어쩌지 어디까지 떨어지냐200주 있는데 나 원래 이런 규모로 안 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