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추종 종토방은 그래도 좀 조용한 느낌ㅋㅋ https://theqoo.net/stock/4258062014 무명의 더쿠 | 13:50 | 조회 수 320 개별주들은 열받은 사람들 많아보이는데지수쪽 토스 커뮤는 다들 뭔가 바닥 잘 다지고 갑시다 화이팅~ 이런느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