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걍 똥멍청이로 생각할래 미장가서 모르는 주식 레베3짜리 하는거랑
국장에서 시총 1위, 2위 전국민 누구나 아는 기업 2배 레버리지 접근성이나 허들이 같다고 생각하는 똥멍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