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버크셔가 거래대금 1등 먹어서
리스트 1위먹고 이래가지고
사람들이 거기 막 몰려서 커뮤에서 왈가왈부했는데
할아버지 지금 뜨면 안되요ㅠㅠ
아 버핏떳다
마크롱 실발날에 뜨시면 ㅠㅠㅠ
아 오늘 매수 안해야겠다 하락장인가본데
하면서 막 글쓰고 머라머라 하길래
왜 버핏뜨면 하락장이라는거지? 했는데...
주식들에 있는 돈 빼서 버크셔 적립이란건가 ㅠ
갑자기 버크셔가 거래대금 1등 먹어서
리스트 1위먹고 이래가지고
사람들이 거기 막 몰려서 커뮤에서 왈가왈부했는데
할아버지 지금 뜨면 안되요ㅠㅠ
아 버핏떳다
마크롱 실발날에 뜨시면 ㅠㅠㅠ
아 오늘 매수 안해야겠다 하락장인가본데
하면서 막 글쓰고 머라머라 하길래
왜 버핏뜨면 하락장이라는거지? 했는데...
주식들에 있는 돈 빼서 버크셔 적립이란건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