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그동안 왜 안팔았을까 https://theqoo.net/stock/4258040717 무명의 더쿠 | 13:31 | 조회 수 247 반도체는 그렇다치고 로봇주는 반도체 다음으로 쏠거라고 철썩같이 믿고 올라도 하나도 안팔고 버텼는데플러스였던거 마이너스 되니까 허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