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꼴랑 이틀 오르고
남들 오를때도 떨어지고 남들 떨어질때는 더 떨어지고
대체 왜그러는건데.....
6월 2일에 주식 시작하면서 조선 멋있어서 샀다가
주방 분위기 보고 이건 아니구나 해서 반짝 올랐을때 얼른 내렸는데
첫정이라고 2주 남겨놨더니 이런 시련을 내게 주는구나
너는 꼴랑 이틀 오르고
남들 오를때도 떨어지고 남들 떨어질때는 더 떨어지고
대체 왜그러는건데.....
6월 2일에 주식 시작하면서 조선 멋있어서 샀다가
주방 분위기 보고 이건 아니구나 해서 반짝 올랐을때 얼른 내렸는데
첫정이라고 2주 남겨놨더니 이런 시련을 내게 주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