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국장 폭락 사유가 “그냥”인거 웃안웃 https://theqoo.net/stock/425813396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03 진짜 저스트 그냥말곤 설명이 안되는게 웃김뭔 사유를 대든가 그건 걍 꼬투리같고 옛다하고 엄청 흐른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