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따윌 사는 게 아니었는더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마이너스 버티는중... 얘가 이가격인게 말이 안돼 .......라고 자기위로중 ㅠ
- 16:53
- 조회 6
- 잡담
-
- 국장 하아ㅠㅠ 삼하 개별주 살 생각 말고 계속 쏠탑이나 사야겠다...
- 16:53
- 조회 4
- 잡담
-
- 우주항공 기업은 돈 뭘로 벌어?
- 16:53
- 조회 4
- 잡담
-
- 나 델레는 진짜 평단 오면 미련없이 팔거야
- 16:53
- 조회 1
- 잡담
-
- 낙폭 커진 인터넷·게임주...증권가 "지금이 매수 기회"
- 16:53
- 조회 43
- 잡담
-
- 애플 코로나때 애플카 한답시고 완성차 업체들 폭스콘 같은 하청으로 쓸려고 하지않음?
- 16:53
- 조회 10
- 잡담
-
- 요즘 같은 장에는 환희에 샀으면 그냥 환희 지속될때 팔아버려야되는데
- 16:52
- 조회 20
- 잡담
-
- 예약매수 걸어둔거 대기로만 넘어가고 안사지고 다시 날아가면 개빡치지않니
- 16:52
- 조회 6
- 잡담
-
- 대건 10만원 손해보고 오늘 손절함
- 16:52
- 조회 35
- 잡담
-
- ㅡㅡ 주말 잘 놀고 올테니까
- 16:52
- 조회 18
- 잡담
-
- 현차는 오너부터 대놓고 누르기 해서..
- 16:52
- 조회 67
- 잡담
-
- 2만원 수익 났는데 양도세 9500원이 맞음?
- 16:52
- 조회 73
- 잡담
-
- 불과 4년 전에 tsmc도 오더컷 당했었음
- 16:51
- 조회 37
- 잡담
-
- 우주와 락은 동의어다
- 16:51
- 조회 27
- 잡담
-
- 평단 150 이상인 이노텍 주주들아
- 16:51
- 조회 21
- 잡담
-
- 하닉 270층 이상 모여봐
- 16:51
- 조회 189
- 잡담
-
- 웬만하면 달러>원화 환전은 잘 안 하지??
- 16:50
- 조회 67
- 잡담
-
- ㅇㅈㅅ 잼민이때부터 sd카드 없이 못살아서 지금도 sd들어가는거 찾느라 갤럭시 효도폰 씀
- 16:50
- 조회 63
- 잡담
-
- 애플의 NAND 마진이 뭔지 모르겠지만 영업이익은 30% 좀 넘는 수준임
- 16:49
- 조회 119
- 잡담
-
- tmi 앱등이었다가 이번에 ㅈㅉ 성인되고 첨으로 갤럭시로 갈아탐
- 16:48
- 조회 1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