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장왔을때 네이버 30만에 샀다가 쎄해서 27만에 그냥 내렸는데 https://theqoo.net/stock/4258013059 무명의 더쿠 | 13:06 | 조회 수 203 3준가 4주사서 십만얼마 손해봤는데 더 기다릴걸 그랬나하고 쪼꼼 후회했거든 패닉셀도 패닉셀 나름이네.. 쥐고있었으면 클날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