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열심히 차트 공부해보는중인데 https://theqoo.net/stock/425832950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48 차트위주로 매매하는 사람들한테 왜 흐르나요 하면 흐를 자리라서 왜 오르나요? 오를자리라서 라고 답변옴ㅋㅋㅋㅋㅋㅋㅋ 하... 나도 저 경기에 이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