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손절 진짜 못해서 -30퍼 이상 되는거 진짜 많았는데
눈 감고 한두번 손절하니까 이제 기계적으로 단타치면서 손절라인 잘 지키게됨ㅜ
그 전엔 손절하는게 손해아닌가 했는데 아닌것 같으면 빨리 손절하고 다른걸로 버는게 기회비용도 그렇고 결과적으론 더 벌게되더라고
그전에 마이너스난거 계속 끌어안고 있었던게 좀 아까워짐ㅜㅠㅠ
눈 감고 한두번 손절하니까 이제 기계적으로 단타치면서 손절라인 잘 지키게됨ㅜ
그 전엔 손절하는게 손해아닌가 했는데 아닌것 같으면 빨리 손절하고 다른걸로 버는게 기회비용도 그렇고 결과적으론 더 벌게되더라고
그전에 마이너스난거 계속 끌어안고 있었던게 좀 아까워짐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