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젠 코스닥 3000?… 정부 정책 신뢰감에 높아지는 기대치
133 3
2026.06.26 14:29
133 3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2/0001364177?sid=101

 

 

■코스피 위원회 ‘삼천스닥’ 가능할까

여기에 정부 정책에 대한 기대감이 매수 심리를 자극한 것으로 보인다. 전날 이재명 대통령과 오찬을 가진 더불어민주당 ‘코스피 5000 특별위원회’ 위원들이 코스닥 3000 돌파를 다음 목표로 제안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기대감은 더욱 높아졌다.

코스피 5000 특별위원회는 지난 22일 이재명 대통령과의 청와대 비공개 오찬에서 “다음 목표로 디지털자산을 활용해 코스닥 3000을 달성해야 한다”는 의견을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삼천스닥이라고 해서 그 코스닥 액티브 etf샀는데 ㅅㅂ아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8 06.25 23,1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5,910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83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202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0816 잡담 삼전 34.1에 주워봄 2 15:51 62
830815 잡담 옛날에는 우리국장 그정도 아닙니다ㅡㅡ 였는데 15:51 65
830814 잡담 금요일에 줍고 주말에 고통스러웠던적이 많아서 1 15:51 98
830813 잡담 결심했다 줄먹하자 15:51 59
830812 잡담 하닉 살까말까 (평단107만) 3 15:51 98
830811 잡담 오늘의 단타+이번 주 결산! 2 15:51 157
830810 잡담 하닉의 호재는 개미의 포모임 ㅋㅋㅋ 3 15:51 118
830809 잡담 다음주 장 예측 1 15:51 212
830808 잡담 왜 실발은 크롱이가 해놓고 샌디가 더 잘가는건가요 15:51 20
830807 잡담 나선 지금 올라도 본장에 개쳐박을수 있음 2 15:50 123
830806 잡담 와씨 살다살다 이런 실수를;;하닉 270에 예약걸어놓은거 사졌네 3 15:50 164
830805 잡담 앺장때 하닉 265 올까 2 15:50 98
830804 잡담 로보티즈 깡통로봇 주주들아 담주 어떨것같니 15:50 14
830803 잡담 하닉 284에서 물타서 279 됐어 15:50 60
830802 잡담 내가 걸어놓은 자리까지 안내려와서 매수 예약 다 취소하고 걍 달러 환전함 15:50 35
830801 잡담 삼전 모냐 아랑스럽게 왜그러지 1 15:50 147
830800 잡담 하닉 수급보니까 걍 개인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1 15:49 342
830799 잡담 샌디 아까 가격 내려갔을 때 살걸.... 3 15:49 106
830798 잡담 하닉 평단 283인 내가 어제 고점에 팔고 오늘 다시 저점에 진입했을 확률은? 2 15:49 128
830797 잡담 엔비디아가 울지말라고 배당금 줌 1 15:48 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