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진짜 생각할수록 빡치지만 하네 변동성 심해질수록 비반도체 회복 못하고 삼하만 반등하면서 삼하 코스피 비중은 더 커짐 그럼 또 어떤 이벤트로 삼하 빠지게 되면 전체가 같이 확 내림 ㅅㅂ
잡담 아무리 생각해도 레버가 악순환의 시작같음
9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 진짜 생각할수록 빡치지만 하네 변동성 심해질수록 비반도체 회복 못하고 삼하만 반등하면서 삼하 코스피 비중은 더 커짐 그럼 또 어떤 이벤트로 삼하 빠지게 되면 전체가 같이 확 내림 ㅅㅂ